MEMBER LOGIN

MEMBER LOGIN

총 게시물 18건, 최근 0 건
   
미국여행,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예약시 꼭 참고할 사항입니다.
글쓴이 : 골든관광 날짜 : 2013-05-18 (토) 23:05 조회 : 3458
여행을 어떻게 준비할까?
어느 여행사를 선택해야 할까 ?
여행의 성패는 첫 단추를 잘 끼워야 합니다.

골든관광 2014-05-06 (화) 18:18
미국여행,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예약할 때 꼭, 참고할 사항.
 
여행을 어떻게 준비할까?
어느 여행사를 선택해야 할까 ?
여행의 성패는 첫 단추를 잘 끼워야 합니다.
 
    1. 여행사를 선택 시 고려 할 사항입니다.
       -  정상적인 여행사인지 License Permit ( CST-사업자 등록면허번호)를 확인하십시요.
       -  문제속에 답이 있듯이 홈페이지의 상담문의에 대한 답변내용과 경비내역을 살피고 비교하십시요.
       - 상담문의 답변글을 비밀글로 블럭을 많이 해 놓은 여행사이트는 배제하십시요.
       - 민,하숙을 운영하거나 소개하는 사이트나 투어 에이젼트는 동일한 수준으로 배제 하십시요. 
         (미국에서 민박,하숙,산후조리원,기도원,등은 법령이 없어 대부분 비정상적인 생계형 불법영업입니다) 
     인터넷상에 난립하는 한인 인터넷 여행사들은 대부분이 무허가인 나홀로 생계형이어서 이용시 여행의 퀄러티를 떠나 분쟁이 발생할 수 밖에 없으며 분쟁이나 불의의 사고시 정부의 제도권 밖이라 사후 보상대책이 없습니다.
     
    2. 본국(한국)에서는 여행지 나라의 현지여행사를 직접 선택하여 상담문의하고 예약 하십시요.
       - 글로벌 시대에 검색만 하면 정보공유가 가능합니다.
       - 본국(한국)여행사에 예약하면 본국모객,인바운드,등 최소2~4단계를 거쳐 결국은 해외 현지의 랜드여행사에 넘어옵니다.
       - 본국에서 모객을 하지만 현지의 License Permit (사업자 등록 면허)등,관계로 1건의 여행행사도 미국이나 해외에서 할 수 없어 현지 나라의 최저가 덤핑업체에 의뢰하여 여행 출발도 하기전에 손님의 경비가 본국에서 컴미션으로 15~50%정도 손실이 나기도 합니다.
     ♣  미국이나,해외 현지여행사에 직접 문의&예약 시 여행경비는 컴미션 없이 온전하게 여행자 몫으로 투입됩니다.


    3. 상담문의 답변글을 비밀글로 블럭을 많이 해 놓은 여행사는 무조건 배제 하십시요.
       -  여행자가 꼭 필요하여 비밀글로 블럭하여 올린 경우는 당사의 그동안 통계상 3%미만 입니다.
       - 여행문의,답변글은 일반적인 내용으로 상호 공유할 수 있는 여행정보이지 숨겨야하는 기밀사항이 아닙니다.
 
    4. 비밀글로 블럭을 할 경우는 ?
      - 여행업체 관리자의 답변내용이 부실하여 보여줄 내용이 없을 경우나
      - 여행경비를 오픈할 수 있는 자신이 없을 경우 모두 비밀글로 블럭들을 많이 합니다.
 
    5. 여행준비와 상담을 3~6개월전에 미리 준비&상담문의&확정&결제하고 안정된 여정을 확보 하십시요.
       - 항공,호텔,여행경비는 시차별로 가격 상승 요인이 있어 사전에 할 수록 많이 유익합니다.
       - 가이드&차량배정,기타예약,등은 예약확정(결제)순으로 좋은 조건의 배정을 합니다.
 
    6. 여행지에 대해 사전정보를 여행 전문가에게 문의 하십시요.
       - 옥석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정보를 얻고 듣다보면 판단이 힘듭니다.
       - 블로그나 지인들의 정보는 사적인 편견과 검증이 안돼 있습니다.
   

이용약관  |  여행약관  |  결제와환불  |  업무제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수집거부  |  사이트맵  |  온라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