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MEMBER LOGIN

MEMBER LOGIN



총 게시물 1,175건, 최근 0 건
   
[알림] [알림] 송금이나 카드결제의 처리 방법안내 및 예약취소시 환불규정입니다.
글쓴이 : 골든관광 날짜 : 2012-06-23 (토) 19:23 조회 : 21388




[ 여행경비 결제방법 ]
여행경비 결제방법은 송금결제, 일반카드, PayPal 안심카드결제, Cash, Check(수표결제) 등 모두 가능합니다.

미국 한인여행업계에서는 당사가 유일하게 대형 글로벌 업체인 아마죤이나 이베이처럼

    PayPal 안심카드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습니다.


편의상 여행경비의 1~2차 분할 결제를 원하시면 아래와 같이 가능합니다.
항공권,크루즈,호텔숙박비,각종 티켓경비는 1차 예약결제 시 100% 완납결제.
투어&가이드&차량경비는 1차 결제시 20~50% 결제.
잔금 결제는 여행 출발 10일전까지 완납하시면 되겠습니다.
여행&출장경비,공항픽업&리무진서비스,항공권,호텔,등의 예약 시 비용의 결제 완납과
    동시에 예약컨펌이 성립되며 컨펌번호와 영수 인보이스를 보내드립니다.
예약 취소시 항공료,호텔,티켓,경비행기, 등의 비용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팁은 비용의 20%(페키지 단체관광시는 $10/11)입니다.
간혹 여러 가지 등의 사유로 카드정보를 줄 수 없고 예약컨펌을 발행해주면 나중에 여행현지에 도착해서 결제하겠다고 하시는데 항공권, 쇼티켓, 여행경비,리무진&픽업서비스, 예약 등은 미국에서는 후불제도가 없습니다.
미국의 모든 예약시스템은 대부분 카드결제로 예약컨펌이 이루어지며 이는 소비자에게 경제구조의 주권이 있는 은행시스템으로 소비자를 위해 은행이나 카드회사에서 전적인 책임을 지고 분쟁시 소비자 보호 우선이기에 미국에서 상거래시에 예약과 카드 결제를 위해 카드정보를 제공하는것은 당연하고 모든 사람이 이행하는 문화입니다..
한국 or 해외에서~미국으로 송금시 정보사항( 8가지 필수기재 사항)입니다.
아래 8가지 송금 정보사항이며 8가지 세부내용은 메일로 결제안내를 보내 드립니다.
1) 수신 법인회사명 :
2) 수신 회사주소지 :
3) 수신 회사전화번호 :
4) 수신 회사계좌번호 : 
5) 수신 은행이름 :
6) 수신 은행고유번호(routing번호) :
7) 수신 은행주소 :
8) 수신 은행전화번호 :

미국내에서 수표(Check)로 결제 시
1) Check Pay to order : GOLDEN TOUR & TRAVEL, INC.
2)
Check 좌측하단 Memo란에 성함/상품명/출발일자를 꼭 기록해 주십시요.
3) 보낼주소 : 25408 BAYCREST COURT # F, HARBOR CITY LOS ANGELES CA 90710 USA.
4)
송금 후 영수증 내역을 스캔,사본하여 이메일이나 Fax(310-326-9090)로 필히 통보하여 주십시요.
5) 이메일 주소 : info@usgoldentour.com
6)
문의전화 :  213-252-9090 (대표전화) / 213-595-9090(직통전화)
7) Fax번호 : 310-326-9090

신용카드 결제 시 안내 사항입니다.
1) 첨부된 신용카드결제동의서에 서명하여 이메일이나 Fax로 송부해 주십시요.
2) 신용카드 앞 뒷면과 신분증 사본이( 여권&ID ) 필요합니다.(카피하여 이메일이나 Fax로 보내주세요.)
결제동의서 다운받기(아래클릭)





[ 예약 취소와 환불규정에 대한 안내 입니다. ]


인터넷상에서 예약취소나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예약취소나 여행자정보 등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골든관광 담당자에게 직접 확인을 바랍니다
.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이 있을 경우 여행약관에 의거 소정의 환불금액의 손실이(charge)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골든관광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여행업 표준약관(국내여행 : 표준약관 제10020, 국외여행 : 표준약관 제10021)
준수하며 예약 취소 시 환불은 아래의 규정을 최우선으로 적용합니다.

, 개인의 부주의와 지병에 의한 부상, 질병, 사망, 분실 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일정취소 및 변경사항 등은 당사의
책임이 없습니다.

[
예약 취소 시 환불규정 ]
1.
여행취소의 경우 환불규정입니다.

1)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이 있는 경우

여행출발일 15일전까지 통보 시 => 여행경비의 20% 공제 후 환급
여행출발일 8~14일전까지 통보 시 => 여행경비의 50% 공제 후 환급
여행출발일 7일전부터~당일까지 통보 시 => 여행경비의 80% 공제 후 환급해 드립니다.
2) 여행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사가 취소하는 경우
계약금 전액 환급해드림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여행참가자 수의 미달로 여행계약 해제 통지 시
여행 개시 2(48시간)전까지 통지함을 원칙으로 하며 여행경비 및 계약금 전액 환급해 드립니다.

2.
여행 출발이후 계약조건 위반으로 인한 피해에 대한 환불규정입니다.

여행자가 입은 손해배상을 해드림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여행계약의 이행에 있어 여행중에 여행종사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여행자에게 손해를 끼쳤을 경우

여행자가 입은 손해배상을 해드림을 원칙으로 합니다.

골든관광 2012-12-16 (일) 09:18
   

이용약관  |  여행약관  |  결제와환불  |  업무제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수집거부  |  사이트맵  |  온라인문의